THE BEST SIDE OF REPLICA WATCH

The best Side of Replica Watch

The best Side of Replica Watch

Blog Article

이 샷은 핸즈, 인덱스의 마감상태를 담습니다. 보시다시피 인덱스의 마감상태가 생각 외로 나쁘지 않습니다. 사각 가드링 상부 면적이 조금 넓고 라운드 가드링의 상부 면적이 좁긴 하지만 사실 광택이나 쉐잎에서의 차이점을 필드에서 인지하기는 불가능에 가깝다고 생각됩니다. 핸즈는 조금 얘기할게 있네요. 입체감의 구현방식에 대해서입니다. 아마 블로그에서 여러번 언급 했을 것입니다. 섭마리너 핸즈를 보실때 저 메르세데스 핸즈 센터를 자세히 보시면 고급의 레플리카시계들은 도금을 두껍게 올린 형태로 볼록하게 올라오는데 비해 오리지날 서브마리너의경우 얼핏보기에 전혀 입체감이 없이 플랫해보이지만 자세히 보시면 모서리가 부드럽게 마감되어서 루미노바도료간의 약간의 단차로 인해서 앞으로 봉긋 솟아오른듯 느껴지는점을 관찰하실수가 있을 것입니다.

어떤건 특정 파츠가 쏠려있을수 있고, 어떤건 도금이 나가있을수 있습니다. 이것이 검수과정에서 걸러지지않고 유통될수도 있습니다.

또한, 정교한 제작 공정을 통해 시계의 기능과 정확성을 최대한 유지합니다.

이런 요소들을 순간적으로 스캔을 하기 때문입니다. 사진이라면 훨씬 더 쉽지요.

시덕들도 인정하는 하이엔드가 있다.. 예를들면 파텍필립, 브레게, 바쉐론콘스탄틴 같은 브랜드... 오데마피게도 하이엔드이긴 하지만 로얄오크 심플 모델에 한해서는 괜찮으니.

비단 야광점이 아니더라도, 하나 빠짐없이 모든 부품에서 차이점을 캐치할수 있는데.

예거르클트르 레플리카 시계 제니스 기타 브랜드 블랑팡 론진 글라슈테 세븐프라이데이 티쏘 앙트완 프레지우소 오리스 샤넬 파르마지아니 바쉐론콘스탄틴 리차드밀 벨&로스 에르메스 노모스 프랭크뮬러 몽블랑 불가리 로져드뷔 레플리카 시계 모리스라크로아 브레게 아랑게 운트 죄네 피아제 율리스나르딘

겉먼만 번지르르한 제품이냐. 아니면 정말 짱짱하게 잘 만들어진 제품이냐. 이런 모든 것들은......

이 사실을 반드시 명심 하셔야 합니다. 레플리카시계가 아무리 발버둥 쳐봤자 오리저널워치와 같아질수 없습니다.

시계는 기능이 많으면 고장나기 쉽다.. 관리도 어렵다.. 이건 레플리카 시계 진품도 같은 이치다.

블로그를 리뉴얼 하고나서 앞선 블로그에서 다뤘던 주제들에 대해서 재조명을 할 필요성이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포스팅을 다시 시작해봅니다.

일단 포스팅에서 알려드린 두 가지의 정보만 가지고 이 제품이 저가의 제품이라는것은 알 수 있었습니다.

내가 뒷담화 하는데 일말의 참작 요소가 없어' 라면서 제 블로그를 열심히 보고계시는 행동은 글쎄요. 당신의 양심은 정말 떳떳한가요? 저에게 요구하는 도덕적 잣대의 반의 반의 반만큼이라도 당신 스스로가 지키고 계십니까? ㅎㅎ

렙은 고장이 잘 난다... 근데 필자 경험상 좋은 렙을 사서 그런가? 기능고장으로 인해 고생한적이 한번도 없었지만. 온라인으로 정보를 수집하면 렙의 수많은 잔고장으로 인해 고통 받는 사람을 많이 봤다..

Report this page